데일리 포커스 1Minute Talk-‘씨엔블루’ 정용화

씨엔블루가 선공개한 ‘아직 사랑한다’가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씨엔블루 돌풍’을 예고했다. 지난 16일 0시 선공개 시작과 동시에 ‘아직 사랑한다’는 Mnet, 벅스, 소리바다, 몽키3등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했다. 최근 미국, 베트남 등에서 해외공연을 마치고 돌아온 씨엔블루 리더 정용화를 18일 ‘원미닛 토크’에 초대했다.

-지난 9일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LA) 노키아 극장에서 해외팬과 만났는데, 느낌이 어땠나.
▶해외팬이 많이 올 것이라고 예상은 했지만, 그렇게 열광적인 반응을 보일지 몰랐다. 미국인 뿐만 아니라 멕시코,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대만 등에서 팬들이 몰려와 뿌듯한 기분이 들었다.

-‘아직 사랑한다’는 자작곡인데, 어떤 느낌을 담았나.
▶기본적으로 어쿠스틱 모던록의 노래다. 감미로운 멜로디에 애잔한 노랫말을 떠올리며 만들었다. 한 달 정도 고민해서 만든 곡이다.

-트위터 베트남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던데.
▶14일 저녁에 베트남으로 출국해 15일 공연한 뒤 16일에 입국했다. 베트남도 한류열풍이 뜨거워서 많은 팬들이 찾아왔다. 쇼핑을 하려고 했는데, 밤 11시 이후에는 모든 상가가 문들 닫아서 아무것도 못 샀다. (웃음)

-운동을 열심히 한다는 말을 들었다.
▶헬스에 주력하고 있다. 식스팩을 만들려고 하는 게 아니라, 순전히 체력보강 차원이다.

-다이어트도 함께 하는 걸로 알고 있다.
▶내가 고기를 좋아하는데, 요즘 고기 구경도 못하고 있다. 요즘엔 닭가슴살만 먹고 있다.

-향후 일정은 어떻게 되나.
▶오는 27일 새 앨범 ‘EAR FUN’을 정식으로 발표한다. 이후에 공중파 가요 프로그램에 나가서 앨범 홍보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기사출처: 데일리포커스 2012.03.19
스캔출처: DC 정용화갤러리 (http://gall.dcinside.com/jyh/421970)

Comments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