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정용화 자작곡으로 앨범 바람몰이 나선다

씨엔블루 정용화의 자작곡이 16일 공개된다.

정용화는 16일 발표하는 씨엔블루 3번째 미니 앨범 선공개 곡으로 자작곡을 내세워 바람몰이에 나선다. 또 앨범 녹음 영상도 함께 공개해 컴백을 기다리는 국내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정용화의 곡은 경쾌하고 강렬한 ‘씨엔블루표’ 모던록이 될 전망. 1년 만에 발표하는 곡인 만큼, 씨엔블루의 색깔에 개성이 듬뿍 첨가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정용화는 올해 초 자작곡 ‘웨어 유 아’로 일본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1위에 오른 바 있다.

녹음 영상에서는 멤버들이 라이브 연주와 노래하는 실황이 담겼다. 씨엔블루 공식 유튜브(www.youtube.com/cnblue)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씨엔블루는 최근 아시아 투어를 전석 매진시킨데 이어, 9일(현지 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씨엔블루·FT아일랜드의 합동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귀국 후에는 새 앨범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씨엔블루가 해외 활동으로 바쁜 와중에도 이번 앨범을 위해 많은 것을 준비했다.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엄동진 기자 kjseven7@joongang.co.kr

출처: 일간스포츠 (http://isplus.joinsmsn.com/article/405/7600405.html?cloc=)

Comments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